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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uthor Description

ypd

21 4월 2015

세월호 1주기를 맞아 준비한것

Written by ypd
2015-04-21 10
지난 1년간은 그래도 잊지않고 계속 관심을 가지며 살아왔지만 그동안 달라진것 없이 지지부진한 상황들을 보며 더이상 가만히 있기보다는 나도 무엇인가 해야겠다 생각으로 구매했다. 생각을 같이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나눠줄 생각이다. 잊지말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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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년 4월 21일 Life Story Leave a Comment
23 11월 2014

Puzzle Breaker for Android Released

Written by yp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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퍼즐브레이커 안드로이드 버전을 ‘2014.11.21’일 런칭했다. 2013.04월 부터 기획을 시작했으니 약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런칭할 수 있었다. 처음 목표한 플랫폼은 iOS, Android 두가지였다. 중간에 몇가지 다른 실험들도 하긴 했었고 … ‘퍼즐 브레이커’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몇가지 부담을 가지고 시작한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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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11월 23일 Puzzle Breaker android, puzzle breaker, 퍼즐브레이커 Leave a Comment
13 11월 2014

Puzzle Breaker will be featured in the Windows Store

Written by ypd
Untitled-1
    어느때 부턴가 마켓 담당자로 부터 받은 메일이 확인되면 내용을 확인하기도 전에 심장이 떨린다. 힘없는 인디 개발팀이 빛을 볼 수 있는것은 그나마 마켓에서 해주는 피쳐드이기 때문에 가뭄에 단비처럼 소중하다. 얼마전 MS부터 메일을 받았다. 중국에 한해서 피쳐드 해주는것이긴 하지만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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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11월 13일 Puzzle Breaker featured, microsoft, puzzle breaker, window phone, 퍼즐브레이커 Leave a Comment
13 11월 2014

Arvoesine

Written by ypd
2014-11-10 12 35 05
플랫포머 장르에 대해 찾아보다가 눈에 띄는 그래픽에 ‘Arvoesine’라는 게임을 발견하고 제작자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았다. 2007년부터 꾸준하게 플랫포머 게임을 제작해왔고 최근에 만든 ‘Angvik’는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개발작들과 차별성이 보인다. ( 이것도 플레이 해봐야겠다. ) 한가지 장르의 게임을 다년간 개발했다는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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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11월 13일 Game Design indie game, 인디게임 Leave a Comment
03 11월 2014

타이틀 정하기

Written by ypd
2014-11-03 11.56.29
  새로운 프로젝트나 컨텐츠를 제작할떄 주로 제목부터 정하는 습관이 있는데 구글링을 해보니 동일한 제목의 웹 텍스트 기반 로그라이크(Roguelike) 게임이 존재한다. 잠깐 플레이 해 보았는데 단순하게 즐기기에는 무리가 없다. 이쪽 분야는 알고있는 지식이 깊지 못해 별다른 생각은 나지 않았다. 하지만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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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11월 3일 Dungeons and Towers roguelike, title, 단순함의 미학, 로그라이크, 제목, 타이틀 Leave a Comment
29 10월 2014

NES Color Palette

Written by ypd
2014-10-29 12 40 59
패미콤 특유의 색감을 내기 위해 픽셀그래픽 작업을 할때 지정된 팔레트를 사용해야 하는데 추출한 스프라이트 마다 톤의 미묘한 차이가 있다. 두개의 팔레트가 별 차이가 없겠거니 하고 무심히 작업했는데 가만히 컬러값을 찍어보니 미묘하게 다르다. 기존에 작업했던 리소스도 수정이 불가피 하게 되었다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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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10월 29일 Dungeons and Towers color, dnt, dungeons and towers, nes, palette, 던전타워, 팔레트 Leave a Comment
08 11월 2012

잘가라 친구야

Written by ypd
2012-11-08 16.09.22 HDR
  못난놈…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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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년 11월 8일 Life Story rip, 승대 Leave a Commen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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